아이디어 공모전
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
1.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참여대상
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
* 1인당 최대 3건 응모 가능
2.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공모분야
디지털, 영업제도, 시설 등 철도서비스 전반
디지털 분야 : IT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개선 혹은 신규 서비스 도입
영업제도 분야 : 승차권 및 각종 상품 이용편의와 국민편익 향상
시설 분야 : 안내 강화, 교통약자 이용편의 등 역, 열차 서비스 개선
3.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응모방법
온라인 접수
한국철도 홈페이지(info.korail.com) 고객참여 → 서비스 제안마당 → 서비스아이디어제안
4.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공모일정
제안 접수 마감 : 2024.02.06(화) 24:00
제안 심의 : 2024.02.23(금)
결과 발표 : 2024.02.29(목) 14:00
5.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내역
최우수상 / 1명 / CEO 표창 및 열차운임 할인쿠폰 10매
우수상 / 2명 / CEO 표창 및 열차운임 할인쿠폰 7매
장려상 / 5명 / 열차운임 할인쿠폰 5매
입선 / 12명 / 열차운임 할인쿠폰 2매
* 심사기준 : 실현가능성(30%), 차별성ㆍ독창성(30%), 효과성(40%)